필요한 건 다있소, 원하는 가격에 다있소, 어디든지 다있소. 언제나 우리곁에 다이소

고객의 소리

‘언제나 우리곁에 다이소’ 고객만족실입니다.
고객님의 궁금증에 대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실 전화번호 1522-4400 고객만족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2시 ※ 다이소몰(온라인) 구매 상품의 교환, 환불, 배송문의는 다이소몰 홈페이지 또는 전화(1688-5700)로 직접 문의해 주세요.

※ 법정 공휴일(국경일, 명절, 종교적기념일, 선거일 등) 및 국가가 정한 임시휴일 등은 제외

고객상담 절차안내

  • Step.01 문의접수
  • Step.02 문의응대
  • Step.03 문의확인/처리
  • Step.04 고객답변전달
  • Step.05 고객문의 완료
※ 모든 문의 답변은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휴일에 문의된 사항은 휴일 종료 후 신속히 답변 드립니다.

불만사항 처리절차 안내

  • Step.01 고객요청사항 접수
    (전화, 인터넷, SNS 외)
  • Step.02 상담원 응대
    (고객 불만 내용 파악)
  • Step.03 유관부서전달
    (원인분석)
  • Step.04 고객피드백
    (고객불만에 대한
    처리결과안내)
  • Step.05 고객불만 처리완료
  • Step.06 고객불만 재발방지
    대책수립
※ 모든 상품에 대한 고객 불만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PDF보기파일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