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하신 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방문 시에는 필히 구입할 때 받으신 영수증과 결제카드(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입한 매장을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교환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환불 또한 '국세청 고시 등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하여 실제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Q. 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한가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이 있고, 상품과 포장에 파손이 없는 정상 상품일 경우에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Q.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처리 받아야 하는 건가요?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초기 불량 상품으로 확인되면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원에게 불량 상품을 보여주신 후,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상담(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 포장ㆍ케이스를 버렸습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았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재포장이나 택 작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포장, 택이 훼손되지 않은 정상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영수증, 매장 계산대 POP, 홈페이지 고지). 상품의 비닐포장 역시 상품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특성에 따라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 역시 종이택이나 스티커 등을 제거했을 시 처리가 어렵습니다.
Q. 다이소 매장에서 봉투를 판매하던데 봉투값을 따로 지불하고 구매하는게 맞나요? 구매했던 봉투 환불도 가능한가요?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규제로 비닐쇼핑봉투를 유상판매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봉투를 다시 매장에 가져가시면 봉투값 20원을 환불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