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다이소 매장의 영업 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가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Q. 전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위치(혹은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매장검색' BOX 창, 혹은 홈페이지 상단의 '스토어'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검색: http://www.daiso.co.kr/store/store.php
Q. 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하신 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방문 시에는 필히 구입할 때 받으신 영수증과 결제카드(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매장에 있는 상품은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한가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취급 상품 중 일부만 온라인 구매 가능합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DAISO MALL' 클릭 또는 우측 하단의 '다이소 온라인몰' 을 클릭하시어 이동하시거나, 주소창에 직접 웹주소 (http://www.daisomall.co.kr)를 등록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Q. 구입한 매장을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교환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환불 또한 '국세청 고시 등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하여 실제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Q. 다이소에 상품을 납품하고 싶습니다. 어디에 접수하나요?
납품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좌측 하단의 '납품안내-납품상담-납품상담 작성' 메뉴(http://www.daiso.co.kr/etc/delivery_info.php?view_type=1)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다이소 가맹점을 개설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가맹점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 상단의 '가맹안내-가맹점 개설 상담' 메뉴(http://www.daiso.co.kr/franchise/merchant_counseling.php)를 통하여 개설 원하는 지역의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한 후, 담당자에게 전화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Q.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에서 '위포인트' 어플을 검색하여 다운받아 가입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 애플 'APP스토어'에서 다운
Q. 위포인트(멤버십) 가입 휴대폰 번호(이름,이메일 등) 변경하고 싶습니다.(위포인트 어플관련 문의)
위포인트 어플관련 문의는 위포인트 고객센터(1599-2971)로 문의하시거나 help@pointwell.net로 내용 접수하시면 됩니다. 회원 정보 변경 사항을 위포인트 고객센터에 고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Q.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처리 받아야 하는 건가요?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초기 불량 상품으로 확인되면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원에게 불량 상품을 보여주신 후,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상담(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