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전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위치(혹은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매장검색' BOX 창, 혹은 홈페이지 상단의 '스토어'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검색: http://www.daiso.co.kr/store/store.php
Q. 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하신 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방문 시에는 필히 구입할 때 받으신 영수증과 결제카드(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매장에 있는 상품은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한가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취급 상품 중 일부만 온라인 구매 가능합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DAISO MALL' 클릭 또는 우측 하단의 '다이소 온라인몰' 을 클릭하시어 이동하시거나, 주소창에 직접 웹주소 (http://www.daisomall.co.kr)를 등록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Q. 구입한 매장을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
모든 구매 상품의 교환은 구매하신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환불 또한 '국세청 고시 등 현금영수증 취소 관련 규정'에 준하여 실제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Q. 다이소에 상품을 납품하고 싶습니다. 어디에 접수하나요?
납품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좌측 하단의 '납품안내-납품상담-납품상담 작성' 메뉴(http://www.daiso.co.kr/etc/delivery_info.php?view_type=1)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다이소 가맹점을 개설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가맹점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 상단의 '가맹안내-가맹점 개설 상담' 메뉴(http://www.daiso.co.kr/franchise/merchant_counseling.php)를 통하여 개설 원하는 지역의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한 후, 담당자에게 전화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Q.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소 멤버십은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http://membership.daiso.co.kr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셔서 가입 하시거나,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이소멤버십 설치 후 가입 하시면 됩니다.
Q. 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처리 받아야 하는 건가요?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초기 불량 상품으로 확인되면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원에게 불량 상품을 보여주신 후,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상담(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위포인트 ID, PW를 모르는데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인증까지 완료하면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내정보 변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확인 버튼 누르신 후 필수정보 입력 후에 완료하시면 기존 위포인트에 적립된 포인트는 다이소 멤버십에 자동 통합되며 이는 포인트내역에서 자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