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다이소 멤버십은 어떤건가요?
다이소 멤버십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ㆍ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 다이소 매장에서만 가능. 온라인몰(다이소몰)에서는 현재 사용 불가
Q.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에서 '위포인트' 어플을 검색하여 다운받아 가입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 애플 'APP스토어'에서 다운
Q.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에 설치된 '위포인트' 어플의 바코드를 제시해주시거나, '위포인트' 가입 시 등록된 회원정보(휴대폰번호 등)를 결제 전에 매장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적립 가능합니다.
Q. 포인트 적립율이 궁금합니다.
다이소 포인트의 적립은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0.5% 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다이소 포인트로 상품 금액을 결제하는 경우, 포인트 사용 부분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 포인트가 일정 포인트 이상 [현행 1,000 포인트이며,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 되었을 경우 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 대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1 포인트는 현금 1원에 해당하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으며,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적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계산원에게 위포인트 어플의 바코드를 제시
Q.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한 구매 영수증을 매장에 가져가면 적립 가능한가요?
다이소 포인트는 상품 구입 즉시 당일 적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이소 매장의 POS 오류 등으로 인하여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에는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상품을 구매한 해당 매장에 결제 영수증 등 구매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시함으로써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Q. 적립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의 사용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차차년도 12월 31일까지(만 2년이 지난 해의 연말)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매년 12월 31일 회사 영업 종료 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Q. 위포인트(멤버십) 가입 휴대폰 번호(이름,이메일 등) 변경하고 싶습니다.(위포인트 어플관련 문의)
위포인트 어플관련 문의는 위포인트 고객센터(1599-2971)로 문의하시거나 help@pointwell.net로 내용 접수하시면 됩니다. 회원 정보 변경 사항을 위포인트 고객센터에 고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Q. 다이소 멤버십(위포인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알고 싶습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포인트 서비스 위탁사인 위포인트 홈페이지(http://www.wipoint.kr/)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