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 온라인몰(다이소몰)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다이소몰은 ㈜한웰이쇼핑에서 운영중이며 고객센터가 별도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관련 상담 및 문의는 1688-5700 또는 다이소몰 고객센터(http://daisomall.co.kr/customer/)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Q. 매장에서 구경을 하다가 구매 의사가 전혀 없던 상품을 떨어뜨려서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 상품에 대해서 고객이 상품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맞나요?
현재 다이소는 매장을 운영하는데 있어 고객님들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이 일어난 경우 금액에 대한 배상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배상 여부를 안내 드리기 이전에 이동 시 고객님들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가능성을 고려한 진열여부 확인과 안전을 우선시하고 상황을 판단하여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Q. 본사 및 물류센터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다이소아성산업의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76', 남사 허브센터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북리 608-23'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다이소-찾아오시는 길'(http://www.daiso.co.kr/company/map.php)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